본문 바로가기

JAVA/JAVA Setting

[JAVA] Eclipse스 Source창 색상 변경

반응형

01. 'Eclipe'를 실행하고 상단 툴바에서 'Help' → 'Eclip Marketplace'를 선택한다.




02. 'Eclip Marketplace'가 실행되면 아래와 같이 작업을 실행한다.

 ① 'Find' Text 입려창에서 【 Eclipse Color Theme 】라고 입력하고 'GO'를 실행한다.

 ② 'Eclipse Color Theme'이 검색되면 'Instal'을 클릭한다.




03. 이제 프로그램이 설치중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04. 설치가 완료되면 'Next'를 클릭합니다.




05. 하단에서 radio 버튼에서 'I acct the terms of the linse agreement'를 선택하고 'Finsh'를 클릭합니다.



05. 'Installing Software'창이 뜨고 설치중인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6. 설치중 'Security Warning'이 뜨게 되는데

     Eclipse의 정식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경고 창이 뜹니다. 'OK'를 눌러 계속 설치하겠습니다.



07. 설치가 완료되면 'Restart Now'키를 눌러서 Eclipse를 재시작 합니다.



08. Eclipse가 재시작 되면, 상단 툴바에서 'Window' 'Preferences'를 선택한다.



09. 'Preferences'가 팝업되면 'General' → 'Appearance' → 'Color Theme'을 선택한다.

     그럼 아래와 같은 'Theme' 항목에서 사용자 입맛에 맛는 색상을 선택하고 'OK'를 클릭하면 된다.



10. '확인'을 누르면 이클립스의 Source창이 바뀌어져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